2013. 12. 20. 16:03 남성수술

 

 

중년 혹은 노년의 발기부전, 즐길 시간이 너무 많다.


생활 수준이 높아지면서 ‘100세 시대’라는 말이 이제는 더는 낯설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예전에는 60대 이상을 노년이라 불렀는데, 요즘은 70대 정도는 돼야 노년이라 부를 수 있을 정도죠.

이제 사람들은 얼마나 오래 사느냐가 문제가 아니라, 얼마나 잘 사느냐에 더욱 집중하고 있습니다.
더욱 잘 사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성생활을 유지하는 건데요,
특히 60~70대의 남성들이 고민하는 문제인 발기부전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들이 있을까요?

 

 

 

 

요즘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노년의 성.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주책이라 표현하고, 어떤 사람들은 너무나 자연스럽고 당연하다 말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노인들이 많이 모이는 파고다 공원에서는

불법 발기부전 치료제나 성매매가 공공연하게 이뤄진다고 합니다.

이것만 보더라도 더는 숨기고 무시할 만한 일은 아니죠.

 

노인들의 발기부전 치료라고 해서 달라지는 것은 없습니다.
발병 원인에 따라서 치료를 받아야 하죠. 그러나 원인의 빈도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젊은 층에서 나타나는 이유는 심리적 원인이나 질환에 의해 나타나는 원인이 주로 많았다면,
노년층에서는 혈관이나 신경계 이상 또는 오랜 질환에 의해 나타나는 원인이 주를 이룹니다.
노화 역시 여기에 해당합니다.
이런 원인에 의한 발기부전은 약물치료로는 한계가 있어, 수술을 받기도 합니다.

 

 

 

 

정밀 검사를 통해 자연발기가 더 이상은 힘들다 할 때 음경보형물삽입술을 이용한 수술이 권장됩니다.

특히 중년에서 노년층 사이에서는 세조각 팽창형 보형물을 이용한 발기부전 수술이 주로 이뤄지는데,

가장 자연발기와 흡사하다는 장점과 음경의 굵기와 길이가 늘어난다는 점에서

고가임에도 만족도가 높은 수술입니다.
비교적 음경보형물삽입술은 노년층에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으로 꼽히기는 하지만,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에 따라서 염증이나 천공 등 수술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병원 선택에 있어 좀 더 신중해야 합니다.

 

 

노년층의 발기부전 치료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나 상담을 원하신 다면 전문가 상담을 통해서 문의해주세요.

 

 

트루맨 전화상담 1577-5095
 

posted by 트루맨남성의원